티스토리 뷰


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에서 돈을 벌 수 있다.


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.




창업에 필요한 부동산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.


상업용 부동산의 기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세요.




사용 가능한 특성을 볼 때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다.


예를 들어, 지역 고용주, 인력 가용성 및 숙련된 노동력의 접근성에 관한 통계에 유의해야 한다.


만약 당신의 집이 병원, 대학 또는 다른 큰 고용 센터 근처에 있다면, 그들은 보통 더 빨리 그리고 더 높은 가치로 팔릴 것이다.




만약 당신이 어떠한 상업적인 부동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인내심 실천과 침착함을 유지하도록 해.


섣불리 투자를 하지 마라.


만약 그 재산이 정말로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, 당신은 서두른 것을 후회할 것이다.


시장 투자가 성과를 거두기 시작하기 전에 1년 동안의 과정이 될 수 있다.




임대 또는 임대하는 경우 병해충 방제가 중요하다.


벌레나 설치류 감염으로 알려진 지역사회에서 임대할 경우 병해충 방제 정책에 대해 렌털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.




상업용 부동산의 순영업이익(NOI)에 대해 알아보십시오.


성공하고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 숫자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, 부정적인 숫자에 빠지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라.




임대 목적으로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경우 복잡하지 않고 견고하게 건설된 구조물을 찾아보십시오.


입주자들은 잘 정비되어 있는 것이 분명할 것이기 때문에 이 공간들을 채우는 데 열심일 것이다.


그것들은 또한 좋은 수리를 유지하기가 더 쉽고 수리가 덜 필요하기 때문에, 당신과 당신의 세입자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.




상업용 숙박업소가 필요한 모든 유틸리티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모든 사업에는 특정한 전력회사가 필요하다.


물, 하수, 전기와 같은 가장 흔한 것들이다.




당신의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지역 및 비지역 광고 모두 당신에게 이로울 것이다.


많은 판매자들이 현지 구매자들만이 잠재적인 구매에 관심이 있다는 오해에 빠진다.


어느 지역에서나 저렴한 가격의 부동산을 살 개인 투자자가 많다.




의향서를 작성할 때는 먼저 더 큰 문제에 동의함으로써 간략하게 유지하고 나중에 작은 문제가 해결되도록 하십시오.


이 접근방식은 전체적인 긴장 수준을 낮추고 실제로 세부사항에 대한 합의를 보다 쉽게 한다.




상업용 부동산 투자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투자 유형을 한 번에 하나씩 관리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.


당신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재산의 한 종류를 선택하고, 그것에 전념하라.


다른 유형의 평균이 아니라 한 유형을 잘 할 때 더 성공할 수 있다.




최고의 관심사를 염두에 둔 기획사를 찾아봐.


이렇게 하지 않으면 결국 나쁜 거래로 끝나고 시간이 지날수록 손해를 볼 수도 있다.




당신의 재산이 있는 환경에 주의하라.


당신의 재산과 관련된 어떠한 손상이나 환경 폐기물을 치우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.


그 부동산이 있는 지역은 침수되기 쉬운 곳인가? 다시 한 번 당신의 선택에 대해 생각해 보라.


해당 지역의 환경평가기관에 문의하면 자신이 고려하고 있는 로케일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.




재산정리와 관련된 수리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.


우선 소유지분을 보유하지 않으면 정화비용을 부담하지 않을 수 있지만, 보유지분을 보유하지 않으면 갈림길에 서게 된다.


필요한 환경정화에는 상당한 비용이 들 수 있다.


환경 평가 회사와 상의하여 보고서를 받아 보십시오.


그것들 역시 비용이 많이 들지만, 결국에는 많이 절약할 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.




부동산에 대한 정보로 뉴스레터를 만들거나 소셜 네트워크를 업데이트하십시오.


거래를 완료한 후에는 온라인으로 참석하십시오.




크게 가든지 아니면 집으로 가든지! 5채의 부동산을 구입하는 대신 50채의 부동산을 구입하십시오.


50채의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더 이상 어렵지 않을 겁니다.


두 가지 크기 모두 상당한 금융 투자가 필요하지만, 규모가 큰 단위는 궁극적으로 단위당 비용이 더 낮아질 것이다.




이 모든 조언들은 상업용 부동산을 팔거나 구입할 때 유용하다.


여기서 배운 것을 가슴 깊이 새기고, 부동산 시장에 대해 할 수 있는 한 많이 배워라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